기프티페소개




구분선(실선)


​​​​​​​주요 정보

개요

타이틀이 들어갑니다.


타이틀이 들어갑니다.

운영진

운영진들을 소개 합니다

442*auto px / .jpg 권장

민현식 대표


전시회는 쉽게 말해, 기업의 고객을 대신 모아주는 서비스입니다. 특정 주제로 열리는 전시회는 불특정 다수가 아닌, 해당 주제에 관심 있는 고객이 방문합니다. 이 점을 명확히 하신다면 손쉽게 고객을 확보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. 

442*auto px / .jpg 권장

타이틀이 들어갑니다.양수진 PM  


전시회 참가에 앞서 가장 먼저 체크해보아야 할 것은 우리 제품의 대상 고객이 누구인가에 대한 내용이라 생각합니다. 많은 기업에서 고개의 범위를 너무 포괄적으로 정의하고 있는데, 그렇게 되면 정확한 대상 고객에게 접근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. 전시회는 '누구를 만나, 어떠한 소통을 할 것인가?' 이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.

442*auto px / .jpg 권장

타이틀이 들어갑니다.이채완 PM 


마케팅은 결국 우리 제품의 대상 고객으로 하여금 우리 제품을 필요하게끔 인식시키는 모든 활동이 아닐까 생각됩니다. 필요하게끔 인식시키는 데 있어서는 우리 제품으로 '무엇을 할 수 있고, 어떤 것을 얻을 수 있는지'를 알려주는 활동이 효과적입니다. 이런 관점으로 보면 전시회만큼 마케팅 활동하기 쉬운 장소가 없습니다.  

442*auto px / .jpg 권장

타이틀이 들어갑니다.이경제 실장


주최자는 기업과 고객을 연결하는 매치 메이커(Match Maker)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주최자가 어떤 의도를 가지고, 어떤 시장을 창조하려 하는지 정확히 알아보고 그에 맞춰 참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.